
전혜진은 25일 지니TV, ENA 드라마 '라이딩 인생'(극본 성윤아, 조원동/ 연출 김철규) 제작발표회에 참석한다.
이선균의 비보 이후 외부 활동을 자제해왔던 그가 2년 만에 대중 앞에 서는 첫 자리인 만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다.
전혜진은 2023년 12월 이선균이 세상을 떠난 뒤 6개월 만인 지난해 6월 '라이딩 인생' 출연을 확정하고 복귀를 알렸다. '남남' 이후로는 1년 7개월 만이다.

'라이딩 인생'은 딸의 '7세 고시'를 앞둔 열혈 워킹맘 정은이 엄마 지아에게 학원 라이딩을 맡기며 벌어지는 3대 모녀의 '애'태우는 대치동 라이프를 그린 드라마다. '7세 고시'는 유명 영어학원에 들어가기 위해 치르는 입학 테스트를 뜻하는 용어로, 유아 사교육 현장을 생생하게 조명한다.
전혜진은 대치동 라이프를 살아가고 있는 워킹맘 정은 역을 맡았다. 정은은 딸 서윤이 꽃길만 걷길 바라며 뭐든지 다 할 기세로 교육에 열을 올리는 캐릭터로, 워킹맘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전망이다.
'라이딩 인생'은 오는 3월 3일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