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음악에 빠진 아련한 눈빛 "심장이 두근두근"

  • 문완식 기자
  • 2020-07-06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아려한 눈빛이 담긴 화보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3일 삼성 말레이시아(Samsung Malaysia)는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방탄소년단 지민의 새 화보와 함께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의 업데이트 소식을 전했다.

'새로운 한정판으로 일상의 모습을 보완하세요 #GalaxyBuds+ BTS Edition. 새로운 업데이트를 기대하세요 #BTS #Jimin'이라는 글과 함께 게시된 지민의 사진은 거울에 기대어 음악에 푹 빠진 지민의 옆모습과 눈빛은 팬들의 심장을 떨리게 했다.

눈부신 금발, 날렵한 턱선과 이어지는 긴 목선, 거기에 지민의 깊은 눈매와 아련함마저 느껴지는 지민의 눈빛은 청춘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기 충분했다.



이에 팬들은 '지민 오빠 눈빛에 심장이 두근두근', '옆모습 마저 완벽한 지민!', '지민의 눈빛에 잠을 못 잘 것 같아요 너무 아련해요' 등 반색했다.

방탄소년단과 삼성전자가 선보인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은 삼성전자의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에 BTS를 상징하는 로고와 퍼플 하트를 새긴 제품으로 이미 지난 24일 온라인 사전 판매 기준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늘 15일 일본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7 ~더 저니~(THE JOURNEY)' 앨범의 발매를 앞두고 있다. 지난 6월 19일 타이틀곡 ‘스테이 골드(Stay Gold)’를 선공개했으며, 특히 이번 앨범은 지난 2018년 4월 정규 3집 ‘페이스 유어셀프(FACE YOURSELF)'이후 2년 3개월 만에 나오는 앨범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