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송혜교의 한풀이, 데뷔 30년만 '최초' 손실 안 냈다..'검은 수녀들', 오늘(4일) 안방 상륙 [공식]

  • 김나라 기자
  • 2025-03-04
배우 송혜교의 주연작 '검은 수녀들'이 160만 명 손익분기점을 넘고 오늘(4일) 안방극장 상륙을 알렸다.

'검은 수녀들'(감독 권혁재)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앞서 1월 24일 개봉 후 손익분기점 160만 명 달성에 성공했다. 특히 이는 톱배우 송혜교의 11년 만의 스크린 복귀작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었다. 송혜교로서는 '데뷔 30년' 필모그래피 중 처음으로 손익분기점을 돌파한 한국 영화로 더욱 뜻깊은 의미가 있다.

관객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던 '검은 수녀들'은 4일부터 극장 동시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IPTV(KT Genie tv, SK Btv, LG U+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쿠팡플레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KT Skylife, 웹하드,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검은 수녀들'은 이번 극장 동시 IPTV 및 VOD 서비스를 통해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뿐만 아니라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에게도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안방 극장을 사로잡을 것이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