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내 남편 맞아"..이민호, 박봄 셀프 열애설 후 첫 근황 [스타이슈]

  • 이승훈 기자
  • 2025-03-05

배우 이민호가 훈남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민호는 지난 4일 개인 SNS에 "오늘"이라며 근황이 담긴 셀카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민호는 한 음악 작업실에서 마이크를 든 채 노래를 부르고 있는 모습. 캡모자를 깊이 눌러 써 눈이 보이진 않지만, 이민호 특유의 날카로운 콧날과 베일 듯한 턱선은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또한 이민호는 블랙 가죽 재킷을 입고 앞머리를 올린 채 차 안에서 거울 셀카를 찍으며 강렬한 카리스마도 뽐냈다.


이민호는 최근 걸 그룹 2NE1(투애니원) 멤버 박봄의 셀프 열애설로 곤혹을 느끼고 있다. 박봄은 지난달부터 개인 SNS에 이민호와 자신의 셀카를 나란히 붙인 후 "내 남편"이라고 밝혀 이민호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와 관련해 박봄 측은 "SNS 경우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사생활 공간으로 확인이 어렵다. 다만 이전 해프닝에서 파악했을 때 이민호 님에 대한 팬심으로 인한 해프닝으로 알고 있다"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박봄은 "진심 남편", "내 남편이 맞다", "다 진짜라서 쓴 것", "사실 혼자다. 이민호가 올려달라고 해서 올렸는데 혼자임을 밝힌다"라고 말해 논란이 됐다.

결국 이민호 측은 박봄의 주장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면서 "박봄과 개인적인 친분이 없다"라고 선을 그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