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레벨업' PD "아이린&슬기 깊은 이야기 편집없이 공개"

  • 윤상근 기자
  • 2020-07-09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PD가 걸그룹 레드벨벳 유닛 아이린&슬기가 서로 나눈 깊은 이야기에 대한 기대를 해줄 것을 부탁했다.

아이린&슬기는 9일 오후 2시 온라인으로 진행된 레드벨벳 첫 유닛 리얼리티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랜선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현장에는 아이린&슬기와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연출자 김지선 PD 등이 참석했다.

이날 김지선 PD는 이번 프로그램에 대해 두 사람이 일상에서도 깊은 이야기를 많이 나눴지만 제작진도 처음 알게 됐던 이야기들을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많이 알게 됐다라며 편집이 거의 없을 정도로 그대로 방송을 통해 거의 많은 부분들이 담겨졌다라고 소개했다. 또한 툭툭 내뱉는 멘트들이 오히려 두 사람의 캐릭터로 만들어져서 신선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아이린은 뭔가 더 차분하면서도 우리 둘만의 정신없음이 있고 오순도순한 면도 있어서 5명이서 있을 때 분위기와 다를 것 같다라고 이전 시즌과의 차별점에 대해 언급했다. 슬기도 5명일 때는 여행 테마 안에 있어서 어디로 가는지, 앞으로 뭘 할지 몰랐는데 이번에는 우리가 어떤 걸 더 좋아하는 지를 미리 알아봐주셨던 부분이 달랐다라고 설명했다.

'레벨업 프로젝트'는 시즌1부터 시즌3까지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레드벨벳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레드벨벳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가감 없이 담아 그간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 8일 첫 공개된 이번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는 '레벨업 프로젝트'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레드벨벳 최초의 유닛 결성을 기념, 아이린&슬기 둘만의 소소하지만 소중한 일상 만들기 프로젝트가 담길 예정이며 태국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