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K팝의 대표 얼굴로 데뷔 8년 차에도 세계 곳곳에서 끊임없이 대중들을 사로잡고 있다.
네이버 글로벌 웹툰 플랫폼 '라인 웹툰'에서 무려 1000만 '좋아요'를 받은 인기 웹툰 작가 'MURRZ'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mybiasJimin' 해시태그와 함께 지민의 매력에 사로잡힌 자전적 웹툰을 게시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이목을 끌었다.
작가는 아니, 아니, 난 너무 늙었어 이번엔 아니야!라며 K팝을 외면하려 했지만 몇 시간 후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FIRE)' 뮤직비디오를 본 후 지민에게 빠져들었다는 스토리의 웹툰을 업로드했고 이를 본 한 팬이 '짐 IN 하면 짐 OUT은 없다'는 댓글을 남기자 베스트 코멘트라며 격한 긍정의 반응으로 또 한 번 화제가 됐다.
지민은 무대 아래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매력과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 제왕으로 무한 매력을 선사해 팬들 사이에서는 '한번 지민에게 빠지면 절대 헤어 나올 수 없다'는 뜻의 '짐 IN' 하면 '짐 OUT'은 없다는 말이 공공연하게 사용되고 있어 웹툰과 함께 댓글까지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지민은 일본 4번째 정규앨범 'MAP OF THE SOUL : 7 ~ THE JOURNEY ~' 의 신곡 무대로 팬덤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들까지 매료시켜 일본의 트위터 경향 분석 사이트인 트위플(Twipple) 및 츠이란 셀럽 일일 차트에 오르는 등 압도적인 인기를 증명해내는 중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