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BTS) 뷔의 섹시한 요소는 과연 무엇일까.
코스모폴리탄 인도네시아(Cosmopolitan Indonesia)는 뷔를 해외 연예매체 '스타모미터'가 선정한 '2019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주인공으로 소개하며 '핫하고 매혹적이며 섹시한' 뷔의 9가지 요소들을 영상, 사진과 함께 게재했다.
매체는 뷔의 섹시한 9가지 요소로 시크한 미소, 화려한 비율, 다양한 표정, 가죽소재 의상을 입었을 때 배가되는 섹시함, 유니폼 착용시 섹시함, 수트 섹시, 섹시한 입술, 완벽한 이마, 매혹적인 사진 등을 꼽았다.
매체는 뷔의 시크한 미소는 나쁜 소년의 섹시함을 보여준다고 설명하고 뷔는 화려한 비주얼과 깊은 목소리뿐만 아니라 '기절할 듯한' 비율까지 갖추었다며 넓은 어깨와 슬림한 몸매를 극찬했다. 특히 가죽 의상을 입은 뷔는 그 섹시함이 배가 되어 가히 레전드라는 평가와 함께 가죽 의상을 입은 뷔의 사진도 게재했다.
유니폼을 입은 뷔는 나쁜 소년의 섹시함을 보여주는 한편 정장을 입은 뷔는 품위 있고 우아한 섹시함을 발산하며 왕자와 같은 카리스마를 보여 양면적인 섹시함을 동시에 보유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뷔는 단순히 잘생김이라는 말로는 부족하며 섹시함을 갖춘 비주얼이라고도 전했다.
이어 섹시한 내용으로 화제가 된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Fifty Shades Freed)'와 비교한 '뷔의 50가지 표정(50 shades of V facial expressions)'이라고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메체는 뷔가 언제든 다채롭게 표정을 바꿔서 전시할 수 있는 스킬을 갖춘 '천재 아이돌'(Genius Idol)이라고 극찬하며 뷔의 표정은 명백하게 섹시한 매력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