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강다니엘의 팬들이 솔로 데뷔 1주년을 기념해 따뜻한 선행으로 축하했다.
강다니엘의 다음 팬카페 '갓다니엘'은 솔로 데뷔 1주년을 맞이해 굿네이버스를 통해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날짜인 7월 25일의 의미를 담은 725만원을 기부했다.
갓다니엘은 학대로 힘들어하는 아동들의 치료와 복지를 위해 사용해 달라며 작은 도움이지만 아동들이 몸과 마음의 상처를 딛고 미래를 꿈꾸며 뛰어놀 수 있길 바란다고 응원했다.
굿네이버스는 학대로 힘들어하는 아동들이 치료와 복지를 통해 미래에 건강한 주인공으로 자랄 수 있도록 후원해주신 강다니엘 다음팬카페 갓다니엘에 감사인사를 드리며, 후원금은 학대피해아동들의 치료를 위해 뜻 깊게 쓰겠다. 귀한 날 굿네이버스를 통해 아름다운 행보를 함께해주셔서 감사하다고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갓다니엘은 강다니엘의 선한영향력에 동참하며, 매해 생일이나 기념일에 유기묘 후원 및 자원봉사활동, 연탄나눔봉사활동, 희귀난치병어린이기부 등 다양한 곳에 기부와 봉사를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