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의 솔로곡 '이너차일드'(Inner Child)가 아이튠즈 톱송 1위 기록을 이어갔다.
지난 26일 '이너차일드'는 슬로바키아, 벨기에에서 1위를 추가하며 총 70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이너차일드'는 지난 2월 21일에 발매된 방탄소년단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 수록곡으로, 타이틀곡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5개월이 지난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너차일드'는 지난 2월 발매 직후에는 영국 '오피셜 싱글 세일즈 차트 톱 100' 44위, 포르투갈 '오피셜 차트' 33위, 헝가리 '싱글 톱 40 핫 차트' 4위로 진입했다. 또 집계 가능한 모든 아랍국가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하며 '아랍 올킬' 기록을 세웠다.
브리티시 록 장르의 곡인 '이너차일드'는 경쾌하면서 공간을 가득 채우는 듯한 풍부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노래로 뷔는 웅장한 스타디움에서 팬들과 뛰어놀 수 있도록 만든 곡이라고 밝힌 바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