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법을 밝히며 주목을 받았다.
29일 방탄소년단은 인도네시아 1위 전자상거래 업체 '토코피디아'(Tokopedia)의 TV쇼 'WIB'(Waktu Indonesia Belanja)에 출연, 'ON',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무대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날 정국은 인터뷰에서 사회자가 운동을 되게 좋아한다고 들었다고 하자 맞다. 어제도 운동했다고 대답했다.
정국은 운동하기 힘든 상황(코로나19)에도 건강하고 탄탄한 몸을 유지하는 비법이 따로 있나라는 물음에 운동 기구가 있긴 한데 맨몸 운동을 더 선호하는 편이라서 시간 날 때마다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간단한 것으로 팔굽혀펴기, 윗몸일으키기, 스쿼트 이런 것만 꾸준히 해줘도 좋은 몸을 유지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이에 곁에 있던 제이홉은 우리 정국이는 장소를 안 가린다고 정국의 운동 열정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정국은 'ON' 무대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칼군무로, '작은 것들을 위한 시'에서는 부드러운 미소년 매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