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배스킨라빈스 메이킹 영상에서 풍부한 표정, 몸짓, 완벽한 신체 비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31일 배스킨라빈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배스킨라빈스xBTS] 메이킹 필름 런칭 광고 편' 영상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이 배스킨라빈스의 공식 모델임을 알리며 시작된 영상 속 올 화이트 슈트 차림의 지민은 시선을 사로잡았다.
얼굴이 작고 상체가 짧으며 다리가 긴 지민의 올 화이트 슈트 차림의 모습은 순백의 아이스크림처럼 달콤하고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메이킹 영상을 빛나게 했다.
광고 촬영 과정에 보여 준 지민의 치밀함과 센스도 돋보였는데, 배스킨라빈스 로고가 보여야 한다며 옆 멤버의 컵 아이스크림을 돌려주는 센스를 발휘하기도 했다.
또 시원한 파란색 줄무늬 티셔츠에 진을 매치한 지민이 촬영 중간에 무심히 서 있는 영상은 자연스러움이 빛나며 오히려 완벽한 모델 컷이 됐다.
촬영 과정에 지민이 아이스크림 콘 모형을 가지고 귀엽게 장난치는 모습은 같은 영상 속 색다른 매력을 보여 줘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민은 빠르고 짧게 지나가는 메이킹 영상 속에서도 '화보 장인'답게 섹시, 큐티, 러블리함을 모두 보여주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