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일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호텔에서 MBC에브리원 새 예능 프로그램 '위대한 가이드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우탁우 PD, 배우 김대호, 최다니엘, 가수 이무진, 그룹 오마이걸 효정이 참석했다.
'위대한 가이드2'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을 알려주는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2023년 10월부터 8주간 파일럿으로, 2024년 3월부터 15주간 정규편성 돼 방송된 바 있다.
이날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하기 전 김구산 본부장이 무대에 올라 박명수 불참 소식을 전했다. 박명수는 스케줄 문제로 이번 행사에 참석하지 못했다.
김구산 본부장은 "박명수가 시즌1에서는 덜 웃겨서 '왜 이렇게 못 웃기지?' 걱정을 했는데, 시즌2에서는 박명수가 완전히 돌아왔다"고 말했다.
이어 "다른 출연자와의 케미도 좋다. 개인적으로는 나이가 많은 박명수가 웃음을 되찾은 것에 대해 기분이 좋다. 칭찬을 해주고 싶었는데, 오늘 행사에 불참한 것이 아쉽다. 하지만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위대한 가이드2'는 이날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