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위대한 가이드2' 이무진 "박명수, 父보다 3살 많아..어쩔 수 없이 불편"

  • 상암 스탠포드호텔=최혜진 기자
  • 2025-04-08
'위대한 가이드2' 이무진이 아버지보다 나이가 많았던 박명수와 함께 여행을 떠나온 후기를 전했다.

8일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호텔에서 MBC에브리원 새 예능 프로그램 '위대한 가이드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우탁우 PD, 방송인 김대호, 최다니엘, 가수 이무진, 그룹 오마이걸 효정이 참석했다.

'위대한 가이드2'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을 알려주는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2023년 10월부터 8주간 파일럿으로, 2024년 3월부터 15주간 정규편성 돼 방송된 바 있다.

이날 이무진은 박명수, 최다니엘과 함께 여행을 떠난 소감을 전했다. 그는 "박명수 형님께서는, 저희 아버지보다 3살이 많다. 그래서 처음에는 이거 예능이라 편하게 해야 하는데, 어쩔 수 없이 오는 불편함이 있어서 그걸 깨는 게 첫 번째 미션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다행히 사랑하는 출연자들이 저를 우쭈쭈 하면서 봐주셨다. 너무나 편안하게 임했던 거 같다"고 전했다.

또한 이무진은 "근데 나이 차이가 장점으로 작용하더라. 막내다 보니까 '형님들 쉬고 계셔라', '내가 작전을 짜놨다'고 했다. 최다니엘이 모든 긴장을 풀어줬고, 박명수는 우리를 지휘하듯이 했다. 각자 역할이 완벽하게 분배돼서 여행이 즐겁게 진행됐던 거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위대한 가이드2'는 이날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상암 스탠포드호텔=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