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헤븐리, '청춘 로맨스 BL' 3부작 마지막 작품 '무언가 잘못되었다' 16일 공개 확정

  • 문완식 기자
  • 2025-04-09
글로벌 BL 플랫폼 헤븐리가 '청춘 로맨스 BL' 3부작의 마지막 작품을 국내 최초 공개한다.

헤븐리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인기 BL 웹툰이자 원작 '인기는 무언가 잘못되었다'의 스핀오프 드라마 '무언가 잘못되었다'(원작 탁본/극본 서지은, 성유환, 연출 성유환, 공동 제작 무빙픽쳐스컴퍼니, 케나즈)를 국내 최초 공개한다.

'무언가 잘못되었다'는 웹툰 원작 '인기는 무언가 잘못되었다' 속 주변 인물인 도바우와 지훈을 주인공으로 새롭게 각색하여 제작된 작품으로 도바우(최민호 분)의 소꿉친구 지훈(정제현 분)을 향한 짝사랑을 그린다. 또한 새로운 인물 정하민(지민서 분)의 등장으로 극 안에 긴장감을 불어넣으며 세 사람의 관계가 우정에서 사랑으로 변하는 과정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냈다.

앞서 인기 웹툰인 탁본 작가의 원작 '인기는 무언가 잘못되었다'에서 확장된 이야기인 이번 작품은 새로운 주인공과 스토리로 원작을 접한 시청자들에게도 신선한 재미를 전하고 작품을 접하지 못한 시청자들 역시 진입 장벽 없이 쉽게 접근할 수 있다.

특히 '무언가 잘못되었다'를 통해 연기자로 첫발을 내딛는 신인 배우들의 열연도 화제를 불러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먼저 지난해 ENA 예능 '하입보이스카웃'에 출연하며 이경규의 선택을 받은 신인 배우 최민호가 도바우 역으로 열연한다. 도바우의 짝사랑 대상이자 소꿉친구인 지훈 역에는 정제현이 캐스팅됐으며 정하민 역을 맡은 지민서는 도바우를 지켜보며 짝사랑이라는 감정을 고민하는 과정을 섬세하게 그려낸다.

국내에서도 뜨거운 호응을 받았던 드라마 '풍덕빌라 304호의 사정', '펜스 밖은 해피엔딩' 등을 제작한 무빙픽쳐스컴퍼니의 2025년 신작인 '무언가 잘못되었다'는 대학 캠퍼스를 배경으로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영상미로 표현,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총 8부작으로 구성된 드라마 '무언가 잘못되었다'는 오는 16일 오후 6시 헤븐리(Heavenly)를 통해 국내 최초 공개된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