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득녀' 손담비 겹경사..5월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 전격 합류[스타이슈]

  • 윤상근 기자
  • 2025-04-11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TV CHOSUN 최초 출산 장려 버라이어티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를 통해 새 생명 출산의 감동적인 현장을 공개한다.

손담비는 11일 건강한 딸을 출산, 엄마가 됐다. 소속사 블리츠웨이엔터테인먼트는 "손담비가 금일 오후, 딸을 출산했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현재 가족과 함께 안정을 취하고 있다"라며 "소중한 새 생명을 맞이한 손담비 배우의 가정에 많은 축복과 따뜻한 시선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손담비는 2022년 스피드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이규혁과 결혼했다. 손담비는 지난해 2번의 시험관 시술 끝에 임신에 성공했다.


손담비의 득녀 과정을 오는 5월 첫 방송을 통해 공개할 예정인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는 저출산 시대에 아기가 귀해진 요즘, 출산을 앞둔 이를 향한 응원은 물론 한 생명이 탄생하기까지의 고귀한 '여정'의 현장에 함께하며 감동의 순간을 리얼하고 생생하게 중계하는 국내 최초 출산 장려 버라이어티. 새 생명을 기다리는 스타들과 일반인들을 직접 출산 현장으로 찾아가, 응원하고 축하해주며 드라마틱한 출산 이야기까지 담아낼 예정이다.

제작진은 11일 첫 딸을 만난 손담비♥이규혁 부부의 출산 과정에 함께 했다. 시험관 시술로 어렵게 임신했던 손담비는 많은 걱정 속에 첫 아이를 얻었다. 손담비의 긴박했던 출산 현장과, 소중한 아이와 처음 만나는 감동 충만한 순간은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에서 단독으로 공개한다.
윤상근 기자 | sgyoon@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