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ITZY(있지)가 신곡 'Not Shy'(낫 샤이) 개인 티저를 최초 공개하고 '멋쁨'(멋지고 예쁨) 카리스마를 뽐냈다.
ITZY는 5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개별 티저 이미지 5장을 게재하고 컴백 열기를 높였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태양이 작열하는 황무지를 배경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빛냈다.
예지는 손을 들어 올려 쏟아지는 햇살을 막으며 눈부신 비주얼을 발산했고, 리아는 핫핑크 컬러의 의상을 입고 매혹적인 눈빛을 자아냈다.
류진은 페도라를 활용해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채령은 데뷔 후 처음으로 앞머리를 내려 색다른 면모를 드러냈다.
흑발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유나는 신곡의 분위기에 맞게 특별 제작한 볼드한 액세서리를 걸치고 비현실적인 미모를 자랑했다.
멤버들은 이번 콘셉트에 대해 전작인 'WANNABE'(워너비)보다 더 강해졌다고 할 수 있다. 그때도 센 느낌이 있었는데, 이번에도 임팩트가 있다. 나중에는 티타늄급으로 세질 것 같다라고 센스 있게 설명했다.
ITZY는 데뷔곡 '달라달라'를 시작으로 'ICY'(아이씨), 'WANNABE'까지 3연속 히트를 달성하며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 오프닝 트레일러 영상에 이어 초강력 콘셉트가 돋보이는 이미지를 릴레이 오픈하며 새 노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Not Shy'는 오는 1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