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가 새롭게 출시될 삼성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착용한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6일 새벽(한국시간) ‘삼성 모바일’ 공식 트위터 계정에는 ‘#갤럭시와 잘 어울리는...당신이 기다리고 있는 새로운 제품은 무엇입니까’라는 글과 함께 방탄소년단이 새롭게 출시될 갤럭시 제품을 들거나 착용한 모습의 흑백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뷔는 손에 아무것도 들지 않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뷔는 미스틱브론즈 컬러의 ‘갤럭시 버즈 라이브’만을 착용한 모습이었다.
잘 정돈된 눈썹이 보이는 살짝 웨이브 진 헤어스타일은 잘생긴 얼굴을 더욱 돋보이게 했고, 자연스러운 시선 처리와 여유로운 포즈는 모델로서 완벽한 재능을 드러냈다. 화려한 액세서리 하나 없이 제품만을 착용한 뷔의 모습은 제품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면서 집중도를 높였다.
뷔는 지난 2월에 열렸던 ‘Galaxy Unpacked 2020(갤럭시 언팩 2020)’에서도 당시 신제품이었던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착용하고 프레젠테이션 영상에 깜짝 등장해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흑백 사진에서도 돋보이는 뷔의 아우라에 팬들은 감탄하며 단 한 장의 사진으로 직접 편집한 영상, 사진을 올리며 온라인을 달궜다.
앞서 삼성은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해 ‘Galaxy Unpacked August 2020’ 행사를 진행했다. 언팩 행사에 방탄소년단이 신제품 소개를 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갤럭시 Z폴드 2를 소개 하던 중 ‘펼치면 크게 사용할 수 있고 접으면 휴대하기 편한’ 특징을 설명하며 뷔는 미리 찍은 멤버 제이홉의 사진을 화면 가득 확대해 보는 이들을 즐겁게 했다.
아기같이 순수한 면을 가진 장난꾸러기의 모습과 수트를 차려입은 완벽한 정반대의 모습을 모두 지닌 뷔에게 팬들은 더욱 환호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