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 팬클럽 아미를 설레게 했다.
7일 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그램 'bts.bighitofficial'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21일 발매 예정인 신곡 '다이너마이트(Dynamite)' 홍보 영상이 공개됐다.
이 중 멤버 정국은 아미들을 설레게 만드는 귀여움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새초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DYNAMITE' 라는 글귀가 터지는 소리를 입 모양으로 표현했다. 팬들은 입술을 쭉 내민 정국이 사랑스럽다며 호평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새 싱글 '다이너마이트'를 발표한다.
이 밖에도 11일, 13일, 16일에 티저 포토, 19일에 'Dynamite' 공식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
발매일인 21일에는 유튜브를 통한 '카운트다운 라이브(Countdown Live)'와 네이버 V LIVE '컴백 스팟 라이브(Comeback Spot Live)'를 진행한다.
첫 무대는 31일 2020 MTV Video Music Awards(비디오 뮤직 어워즈)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