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이 포스터를 통해 남다른 미모를 자랑했다.
방탄소년단은 7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포스터를 공개했다.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는 방탄소년단의 월드투어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를 다룬 다큐멘터리 영화로 공개된 포스터는 한국 최초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 무대에 선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지민은 화이트 티셔츠와 핑크색 재킷을 입고 아련함이 가득 담긴 눈빛으로 객석을 바라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셜미디어(SNS) 페이스북 공식 계정 페이스북 앱(Facebook App)은 지민의 사진에 We love you, Jimin이라는 댓글을 달아 지민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또한 240만명의 팔로우를 보유한 일본 유명 인스타그래머이자 패션 인플루언서인 D 역시 하트 댓글로 애정을 나타냈다.
이에 팬들은 지민이가 페이스북마저도 감아버렸네., 롤링박 이즈 뭔들, 한번 짐인(JimIn)하면 절대 짐아웃(JimOut)할 수 없어 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 팬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자신의 매력에 빠져들게 하는 지민을 포켓몬처럼 모든 것을 모으고 있다고 재치있게 표현하기도 했다.
한편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는 다음 달 10일 CGV에서 단독 개봉할 예정이며 해외 예매는 오는 13일부터, 국내 예매는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