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주얼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는 '바니와 오빠들'의 노정의, 이채민, 조준영이 글로벌 3400만명의 K콘텐츠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18일 공개되는 글로벌 대표 K팝 미디어 1theK(원더케이)는 오리지널 콘텐츠 '본인등판'에 MBC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의 노정의, 이채민, 조준영이 출연해 솔직 유쾌한 '찐친' 토크를 펼친다고 밝혔다. 황홀한 비주얼 합과 웹툰을 찢고 나온 듯한 완벽 케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세 사람은 온라인에서 자신들을 향한 다양한 게시글과 댓글을 살펴보며 가감 없는 토크를 펼칠 예정. 이들은 평소 서로에 대해 느꼈던 점, 작품을 함께하면서 느낀 다양한 비하인드까지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유쾌한 티키타카를 나눈다. '바니와 오빠들' 3인방의 매력이 담긴 '본인등판'은 이날 원더케이 오리지널(1theK Originals)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바니와 오빠들' (연출 김지훈, 극본 성소은, 이슬, 제작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은 흑역사로 남아버린 첫 연애 이후 갑자기 다가온 매력적인 남자들과 엮이게 된 바니(노정의 분)의 남친 찾기 로맨스를 담은 작품으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북미,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등 세계 106개국에 동시 공개되며 관심을 받고 있다. '바니와 오빠들'에서 만개한 미모로 팬들의 찬사를 받고 있는 노정의는 비주얼 칭찬을 받으면 어떠냐는 질문에 "하루하루 사는 게 더 재밌고, 즐거워진다"고 재치있게 답해 눈길을 끈다. 특히 노정의는 "캐릭터에 사랑스러움이 묻어나서 예쁘다고 해주시는 것 같다. 좋은 사람과 좋은 연애를 하는데 목적을 둔 바니의 성장 이야기를 지켜봐 달라"고 전해 작품에서 펼쳐질 바니의 로맨스에 궁금증을 유발한다. 노정의의 유쾌한 답변에 이채민, 조준영은 "카메라보다 실물이 훨씬 더 예쁘다. 이건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제가 겨우 말로 표현해보자면 다 완벽하다"며 노정의에 칭찬을 쏟아내며 훈훈한 분위기를 전했다.
특히 작품 속에서 '겉바속촉' 매력의 예인대학교 공식 능력캐 황재열을 맡은 이채민은 '본인등판'을 통해 실제 학창시절에도 능력과 인기를 갖춰 '현실 황재열'이었던 사실이 드러나 관심을 끌 예정. "학창시절 기획사 명함을 20장 이상 받았다"는 그는 전교에서 손꼽힐 정도로 공부를 잘 했다면서 배우라는 꿈을 향해 노력한 결과 4개의 대학교에 합격해 4관왕을 기록했다고. 전작에 이어 '바니와 오빠들'을 통해 다시금 노정의와 호흡을 맞춘 이채민은 "이번에는 이루어지냐"는 팬들의 물음에 "누구랑 이어질 지 아직 모른다. 궁금하시면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며 본방 사수를 독려한다.
재벌가 손자이자 외모, 성격, 능력까지 갖춘 워너비 복학생 차지원으로 분한 조준영은 '세계관 최고 미남'이라는 캐릭터 설정에 대해 "비주얼이 매우 훌륭한 배우들과 함께 해서 그건 인정하기가 어렵다"고 겸손해하면서도, "역할에 맞게 열심히 준비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낸다.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을 거쳐 배우로 데뷔한 조준영은, 엑소(EXO) 세훈, 엔시티(NCT) 정우, 라이즈(RIIZE) 원빈, 은석, 성찬 등과 친분이 있다며 "최근 라이즈 쇼타로 형과 회사에서 마주쳐, 서로 파이팅하며 응원했다"고 밝히며 남다른 인맥을 자랑한다.
음원강자들이 총출동한 '바니와 오빠들' OST 라인업을 본 배우들은 가장 기대되는 아티스트를 꼽아 달라는 질문에 "너무 좋으신 분들이라 다 기대돼서 꼽기가 어렵다"며 고심에 빠진다. 그 중 노정의는 "제 친구인 스테이씨(STAYC) 아이사가 부른 '별의 흔적'이 가장 기대된다"며 아이사에 대한 '찐' 우정을 드러내, 현장 스태프들의 훈훈한 미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원더케이 '본인등판'의 권석정 PD는 "드라마 '바니와 오빠들' 속 노정의, 이채민, 조준영 세 배우의 케미가 '본인등판'으로까지 이어져,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1theK Originals(원더케이 오리지널)에 공개되는 '본인등판'은 스타들이 자신에 대한 온라인 반응을 직접 검색해 확인하며 솔직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이색 예능 콘텐츠. 전세계 3400만명의 구독자들에 다양한 소재와 장르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여온 1theK가 기획, 제작을 맡아, 다른 콘텐츠에서는 볼 수 없었던 솔직한 아티스트들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글로벌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국내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할리우드 배우도 출연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며 소통하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1theK 오리지널 콘텐츠는 대표 뮤직 플랫폼 멜론의 동영상 서비스 멜론TV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