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노제 열애설 부인' 태민, 직접 입 열었다 "오해 속상..날 믿어주길"

  • 최혜진 기자
  • 2025-04-18
그룹 샤이니 멤버 태민이 최근 댄서 노제와의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이에 대한 심경을 털어놨다.

18일 태민은 팬 소통 플랫폼 버블을 통해 "최근에 이런저런 일들에 힘들었지? 팬 분들이 나를 많이 사랑해 주시는데 너무 죄송하고 미안하다"고 밝혔다.

이어 "단편적인 걸로, 그럴 듯한 말들로, 많은 오해들로 인해 너무 속상했고 어떻게 진실을 전할까라는 생각도 많이 해봤다"고 전했다.

또한 태민은 "말 한 마디가 결국 또다시 다른 오해를 불러오고 또 다른 해명을 낳게 했다"며 "다 그런 건 아니지만 많은 사람들이 진실보다 자기가 바라는 답을 듣고 싶어 할 때가 있다. 그래서 어릴 때부터 여러 일을 겪으면서 말을 최대한 아끼게 되는 것 같다"고 했다.

그러면서 "확실한 건 앞으로도 지금처럼 나를 믿어줬으면 좋겠고, 믿어주는 만큼 오해나 나에게 준 사랑과 성의에 보답하는 사람이 되겠다"고 전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태민과 노제가 스킨십을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확산되며 열애설이 제기됐다.

이와 관련해 17일 태민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두 사람은 같이 일을 해 온 친한 동료 사이다. 향후 지나친 억측은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린다"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