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BTS) 진이 세대 불문 모두에게 사랑받는 스타 1위에 오르며 최고 글로벌 슈퍼스타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진은 지난 4월 2일부터 8일까지 마이원픽(my1pick)에서 진행된 테마 투표 '세대 불문! 모두에게 사랑받는 스타' 1위를 차지했다. 진은 34%의 높은 득표율로 압도적인 인기를 보였다. 1위를 기록한 진에게는 3일 동안 강남 대형 전광판 광고 특전이 제공된다.
진은 마이원픽 'K-POP 개인 부문 주간랭킹' 지난해 2월 5주차부터 올해 4월 1주차까지 58주 연속 1위를 기록, 최강의 인기와 존재감을 실감케 했다.

각종 글로벌 투표에서 1위를 휩쓰는 진은 최근에도 포도알에서 진행된 '컬러링으로 설정하고 싶은 최고의 O.S.T' 1위, 아이돌 차트에서 진행된 ''글로벌스타'라는 수식어가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 1위, 해외 사이트 Music Mundial '올해의 비주얼'(Visual of the Year 2024) 1위 등을 차지하며 전 세계적인 슈퍼스타의 위상을 증명했다.
한편 최근 산불 피해지역에 모자와 마스크를 쓰고 직접 찾아가 티내지 않고 급식봉사를 한 일이 알려지며 감동을 안겼던 진은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예능 '대환장 기안장'에 출연, 넷플릭스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진의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진이 오는 5월 16일 오후 1시(한국시간) 두 번째 미니앨범 'Echo'를 발매하고, 6월부터 첫 단독 팬콘서트 월드 투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진은 한국을 시작으로 일본 치바와 오사카, 미국 애너하임, 달라스, 탬파, 뉴어크, 영국 런던,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등 총 9개 도시에서 18회 공연을 펼치며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특히 진은 런던 O2 아레나에서 솔로 콘서트를 여는 최초의 K팝 솔로 가수로 새 역사를 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