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노을, 오늘(20일) 결혼에 레인보우 다 뭉쳤다..다섯 번째 품절녀 [스타이슈]

  • 김나연 기자
  • 2025-04-20
그룹 레인보우 출신 노을이 결혼식을 올렸다.

노을은 20일 오후 서울 모처의 한 웨딩홀에서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3년여 열애 끝에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이날 방송인 심진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레인보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노을의 결혼식 신부대기실에서 노을을 제외한 레인보우 멤버들과 사진을 찍은 심진화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심진화는 "우리 노그리(노을이) 너무 예쁘다.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노을이 웨딩 드레스를 입고, 남편과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노을은 지난 1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홍콩에서 찍은 웨딩 사진을 공개하며 "여러분 저도 결혼이라는 걸 해보겠다. 새 계절이 시작되고 여름이 오기 전 4월의 어느 날에 저도 결혼한다"고 알린 바 있다.

이어 신랑에 대해 "제가 가장 힘든 시기부터 옆에서 든든하게 나무처럼 그늘도 내어주고, 쉼터도 되어주고, 묵직하게 저를 지켜주고, 지금의 제가 될 수 있게 열심히 이끌어준 정말 고마운 사람"이라며 "사실 저는 결혼에 대해 어렸을 때부터 큰 로망이나 환상이 없었던지라 언젠간 하겠다고 막연하게 생각해오던 것이 현실이 되니 너무 신기하고, 아직도 꿈만 같다. 인생의 동반자와 함께 새로운 인생이 펼쳐질 앞으로의 저의 앞날에 많은 분이 같이 축복해주며 응원해 주시길 바라겠다"고 전했다.

한편 노을은 노을은 지난 2009년 레인보우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그는 레인보우 멤버 중에서는 지숙, 고우리, 김재경, 정윤혜에 이어 다섯 번째로 품절녀가 됐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