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역시 공연형 아이돌..82메이저, '뭘 봐'로 에너지 풀충전 [인기가요]

  • 이승훈 기자
  • 2025-04-20

보이 그룹 82메이저(82MAJOR)가 다이내믹한 에너지로 '인기가요'를 사로잡았다.

그룹 82메이저(남성모, 박석준, 윤예찬, 조성일, 황성빈, 김도균)는 20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미니 3집 'SILENCE SYNDROME'(사일런스 신드롬) 타이틀곡 '뭘 봐(TAKEOVER)'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82메이저는 뮤직비디오에서 선보였던 스트라이프 셋업 착장으로 무대에 올라 유니크한 분위기를 뽐냈다. 멤버들은 초반부터 파워풀하고 절도 있는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강렬한 랩과 감미로운 보컬이 조화를 이룬 가운데 자신감 있는 제스처까지 더해져 몰입감을 선사했다.

타이틀곡 '뭘 봐(TAKEOVER)'는 트랩, UK 드릴, 드럼 앤 베이스 등 다양한 장르의 리듬이 어우러진 힙합 베이스 트랙이다. Khundi Panda, IOAH, XINSAYNE가 작곡에 이름을 올렸고, Khundi Panda와 IOAH가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신보는 그리스 아이튠즈 케이팝 일일 트랙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폴란드, 베트남 K팝 차트에서 각각 3, 4위를 기록했다. 또 앨범 차트에서 베트남, 러시아, 타이, 이탈리아 등 4개국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애플 뮤직 앨범 차트에서도 튀르키예, 중국, 말레이시아 등 3개국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강렬한 미감과 세련된 감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혀끝(Stuck)'에 이어 김성욱 감독(Woogie Kim)이 메가폰을 잡아 또 한 번 감각적인 영상미를 완성했다. 감옥을 배경으로 한 클래식한 무드, 탈출 이후의 자유를 상징적으로 표현한 장면들이 국내외 팬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이날 방송된 '인기가요'에는 권은비, 마크(MARK), Pagaehun, 신성, xikers(싸이커스), 앰퍼샌드원(AMPERS&ONE), AIMERS, 82MAJOR, NCT WISH, ODD YOUTH, UNIS, izna, ifeye, 최여원, cosmosy, CLOSE YOUR EYES, Kik5o X AleXa, WHIB 등이 출연했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