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준호, '7월 결혼' 앞두고 성형외과 방문.."77만원 결제"[미우새][별별TV]

  • 정은채 기자
  • 2025-04-20
개그맨 김준호가 결혼을 앞두고 외모 관리에 나선 근황과 함께, '짠돌이' 면모가 엿보이는 프러포즈 비화를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준호-김희철-최진혁이 연예계 대표 '짠돌이' 배우 김응수를 만나 '짠내 폭발' 절약 레슨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세 사람은 김응수가 오기 전 미리 가계부를 작성해 상담을 받고자 했다. 김희철은 소비 내역을 공개하기 부끄러워 하는 김준호의 카드내역서를 직접 읽어나갔고, 그러던 중 성형외과에 방문해 77만원을 결제한 내역을 발견했다.

이에 김준호는 "위고비(살 빼는 주사)를 맞고 있다"라고 밝히며 개그맨 김지민과의 7월 결혼을 앞두고 외모 관리에 전념 중인 근황을 전했다.
그런가 하면 김준호는 예비 신부 김지민에게 프러포즈를 위해 다이아몬드 반지를 할부로 구매했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결혼 후 경제권이 김지민에게 넘어가기 때문에 경제 주체인 김지민이 자신의 반지 값을 갚는게 맞지 않냐고 물었다.

이를 들은 김희철과 최진혁이 "그건 아니지"라고 일침을 가하자 김준호는 이내 "내가 내야지.."라고 수긍하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더했다.

한편 위고비는 식사 후 우리 몸에서 자연스럽게 분비되는 GLP-1 호르몬을 모방한 성분으로 만든 치료제다. GLP-1은 포만감 유도, 위의 배출 속도 하락, 혈당 속도를 낮추는 등의 기능을 수행한다. 위고비는 이러한 작용을 통해 식욕을 감소시키고 체중을 감량하도록 돕는다.
정은채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