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근석은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가보자GO 시즌4'('가보자GO')에서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이날 방송에서 장근석은 방송 최초로 럭셔리 하우스를 공개했다. 등장부터 남다른 아우라를 뽐낸 그는 고급스러운 우산꽂이, 신발장, 술 컬렉션 등 디테일이 살아 있는 일상 공간을 소개했다.
또한 그는 수십 켤레의 신발이 가득한 신발장과 정리되지 않은 구역까지 가감 없이 보여주며 털털한 매력을 선사했다. 여기에 장근석만의 인테리어 센스가 고스란히 담긴 집은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했다.
장근석은 백화점 매장을 연상케 하는 초호화 드레스룸도 소개했다. MC 홍현희의 요청으로 오랜만에 페도라를 착용한 장근석은 여전히 눈부신 외모를 뽐냈다. 이어 패션 감각이 돋보이는 옷들을 낱낱이 공개한 그는 애정이 담긴 옷들을 바자회 물품으로 내놓아 눈길을 끌었다.

방송 말미에는 프라이팬 코팅이 벗겨질 정도로 요리를 좋아한다던 장근석은 직접 만든 '10분 컷 가락국수'로 MC들의 극찬을 이끌었다. 이와 함께 그는 데뷔 시절 비하인드부터 암 투병과 조울증을 앓았던 과거 사연까지 솔직하게 고백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특히 그는 "그래도 저는 조증에 감사합니다. 좋은 아이디어를 많이 얻어서"라며 긍정의 에너지를 발산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