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일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측에 따르면 오는 23일 오후 방송되는 160회에서는 장우혁이 '연애부장' 심진화의 지원사격으로 소개팅을 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장우혁은 화사한 벚꽃 나무 아래서 커피 테이블을 세팅한 채 누군가를 기다린다. 그는 "오늘 커피 모임이 있어서 왔는데, 좋은 일이 있을 것만 같은 예감이 든다"고 밝힌다. 잠시 후, 심진화와 걸그룹 레인보우 고우리가 등장해 반갑게 인사를 건넨다.
이어 심진화는 "내가 명색이 '연애부장'인데 가만히 있을 수 없어서 자리를 마련했다"며 "이따 한 분이 더 오실 거다. 오늘 우리의 모토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인위적인 만남 추구(인만추)다"고 소개팅을 준비했음을 깜짝 발표한다. 이에 장우혁은 부끄러워하면서도 "처음이다. 이런 미팅 자리가…"라며 설레어 한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교감' 이다해는 "목소리가 애교 있으면서도 예쁘시네"라고 칭찬하고, 장우혁도 "목소리가 러블리하시다"며 호감을 보인다.

이를 들은 '신랑즈' 김일우는 "저런 게 보이면 결혼한다던데?"라며 웃고, 지난 12일 결혼한 새신랑 박현호 역시 "(꽃들이) 자글자글해 보이면 바로 결혼이다"고 호응해 스튜디오를 후끈 달군다. 오는 23일 오후 9시 30분 방송.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