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두근두근 황금빛 팝스타 귀환" 방탄소년단 정국 전역 D-50에 팬심도, 실트도 '후끈'

  • 문완식 기자
  • 2025-04-23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전역 50일을 앞두고 실시간 트렌드를 뜨겁게 달궜다.

지난 21일 오후 9시께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 '엑스'(X, 옛 트위터)의 실시간 트렌드 2위에 '#황금빛귀환_정국' 해시태그가 깜짝 등장했다.

이날 '엑스'에서는 '#다시빛날_정국의시간_D50', '#황금빛귀환_정국', '#Golden_Return_Jungkook', '#50DaysToShineJK' 등 군 복무 중인 정국의 전역 D-50일을 기념하는 해시태그를 사용한 글들이 대거 올라왔고, 순식간에 '#황금빛귀환_정국'이 실시간 트렌드 2위를 기록했다.

또한 22일 오전 7시에도 '#황금빛귀환_정국'이 실시간 트렌드 6위에 머무르며 폭발적인 반응을 입증했다.

이와 함께 '엑스'에서는 "두근두근 황금빛 팝스타의 귀환", "전역 후 정국 솔로 활동 기대됨", "빨리 보고 싶다 건강히 돌아와", "정국이 솔로 앨범 솔로 투어 소취", "얼른 돌아와서 더 위로가자", "정구기 전역하면 하고 싶은 거 다해", "정국아 다시 한번 전세계를 부셔보자" 등 다채로운 반응과 기대감도 나타났다.

지난해 정국은 휴가 중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고, 실시간 누적 재생 수 2020만 회를 기록하며 월드클라스 슈퍼 스타의 위엄을 증명했다.

정국은 2019년 글로벌 플랫폼 위버스(Weverse)가 오픈된 이후 역대 최다 실시간 누적 재생 수 2020만 회를 달성하며 비교 불가한 글로벌 파급력과 초강력 인기를 자랑했다.

앞서 정국은 군 복무 중에도 울산·경북·경남 지역의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해 개인적으로 10억 원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부했다. 지난 2023년에는 개인으로 서울대어린이병원에 10억 원의 기부금을 전달하며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