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하동균, 오늘(23일) 신곡 컴백..작사 협업 김이나 '별밤' 출격

  • 윤상근 기자
  • 2025-04-23

가수 하동균이 신곡 발매와 더불어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에 출연한다.

하동균은 23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앨범 '그댄 아무렇지 않게'를 발매한다.

'그댄 아무렇지 않게'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수록곡 'I Don't Know' 총 2곡이 담겨 있다. 이 두 곡은 하동균이 직접 작곡에 참여하며 음악적 색깔을 더욱 짙게 담아냈다.

'그댄 아무렇지 않게'는 어두워진 마음에 위로와 격려를 건네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다독여주는 힐링 곡이다. 특히 이 곡은 대표 히트 작사가 김이나가 작사에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깊은 여운을 남기는 가사와 하동균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잘 어우러져 완성도를 높였다. 수록곡 'I Don't Know'는 혼란스러운 현실을 벗어나고 싶어 하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강렬한 사운드와 하동균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느낄 수 있다.

신곡 발매와 함께 하동균은 이날 MBC 표준FM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 초대석 코너에 출연해 신곡 작업 비하인드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함께 공개된 앨범 자켓 이미지는 하동균의 세련된 감성과 몽환적인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고 있으며,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의 자켓과 청바지를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절제된 무드를 연출했다.
윤상근 기자 | sgyoon@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