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동주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는 "지난 15일 생일을 맞은 황동주가 팬카페 '동감'으로부터 생일 서포트를 받았다"며 23일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황동주는 남다른 피부와 동안 외모를 과시하며 팬카페 회원들이 보낸 케이크 옆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티앤아이컬쳐스에 따르면 팬카페는 지난 15일 황동주의 생일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앞서 황동주는 최근 방송된 KBS Joy,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오래된 만남 추구'에서 '30년 이상형' 이영자를 향한 일편단심으로 마침내 최종 애프터 선택까지 성공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라디오스타'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주목받았다.
티앤아이컬쳐스 측은 "'일일극 황태자'로 불리던 황동주는 최근 다양한 예능을 통해 스윗한 매력은 물론, 프로다운 자기 관리 능력으로 여성팬들을 사로잡았다"며 "결국 최근 자체 팬카페가 생겨나며 치솟은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황동주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