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그룹 KARD가 새로운 감각을 품고 돌아온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17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KARD의 커밍업 포스터를 공개하고 컴백을 선언했다.
공개된 커밍업 포스터는 블랙 앤 화이트를 테마로, 깨어진 심장을 표현하는 듯한 감각적인 이미지와 함께 'Way With Words'라는 KARD의 첫 싱글명, 그리고 컴백일인 8월 26일이 담겼다.
KARD의 컴백 소식에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특히 '말을 잘하는'이라는 뜻을 가진 'Way With Words'라는 표현과 함께 KARD가 선보일 새로운 음악에 대해 궁금증이 더하고 있다.
'Way With Words'는 KARD가 발매하는 첫 싱글로, 'Way With Words'라는 명칭 아래 다양한 매력을 품은 세 곡이 담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멤버 BM이 전곡의 작사, 작곡, 편곡에 이름을 올리며 음악적 역량을 뽐냈고, J.seph 역시 전곡의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DSP미디어에 따르면 KARD는 커밍업 포스터 이후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들로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KARD가 탄생시킨 매력 넘치는 싱글 'Way With Words'는 오는 26일 정식 발매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