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의 매력에 대해 해외 매체가 집중 조명해 눈길을 끈다.
최근 스페인 매체 나시옹 렉스(NACIONREX)와 또 다른 연예 매체 소마그(somag)는 '방탄소년단 지민의 매력적인 신체 포인트'를 주제로 하는 기사를 통해 지민의 매력을 심층 분석했다.
매체는 지민의 매력을 분석하기에 앞서 '방탄소년단 지민은 대중들이 가장 인정하고 사랑하는 가수 중 한 명이며 방탄소년단의 메인 댄서로 강력한 안무와 놀라운 움직임을 보여준다. 지민은 아주 어린 나이부터 춤에 대한 사랑을 발견했다'며 지민의 재능을 높이 평가했다.
'방탄소년단 지민의 가장 매력 있다고 생각하는 신체 부위는 무엇인가?'라는 화두를 던지며 지민의 매력 포인트에 대해 소개했다.
첫 번째로 지민의 헤어를 매력 포인트로 뽑았다. '지민의 신체적 특징 중 하나는 머리카락이고, 매번 다른 스타일, 모양, 색으로 실험하기도 하며, 게다가 지민은 팬들 마음을 훔치는 몸짓인 머리를 뒤로 젖히는 습관이 있다고 소개했다.
두 번째로 지민은 자신의 성격과 잘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손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팬들를 부드러움으로 가득 채우는 신체적 특징 중 하나라며, 지민의 작고 귀여운 손이 매력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세 번째로 지민의 슬림 하지만 탄탄한 몸매를 매력 포인트로 꼽았다. 지민은 슬림하지만 탄탄한 몸매로 유명하며,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운동을 한다고 전하며, '데뷔 후 2014년 MAMA 시상식 무대에서 보여준 지민의 복근을 잊는 방법이 있을까?'라며 마샬 아츠와 태권도, 검도 및 현대무용으로 다져진 탄탄한 지민의 몸매에 대해 감탄을 금치 못했다.
네 번째로 지민의 눈을 매력 포인트로 꼽았다. 지민은 매우 표현력이 강한 눈을 가지고 있고 그가 웃을 때면 눈이 작아지는데, 이는 지민의 귀여움을 더하며 팬들은 지민의 이런 진실하고 자신감 있는 시선을 좋아한다며 지민의 눈이 가진 장점을 설명했다.
다음으로 '지민은 하트 모양의 입술을 가지고 있고, 두껍고, 자연스러운 붉은색이며, 노래하거나 웃을 때 대중을 사로잡는다. 지민의 입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라며 매력적인 입술을 지민의 다섯 번째 매력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이어 '팬들은 지민이 목에 목걸이 또는 다른 액세서리를 착용했을 때도 좋아하지만, 지민의 목선은 액세서리를 하지 않아도 아름답다'고 했다며 지민의 목선을 여섯 번째 매력 포인트로 꼽았다
또 '지민의 등 근육을 보면 그가 운동을 많이 하는 것을 알수 있다며 그는 매우 강한 운동을 하고 있고, 어떤 춤에도 준비되어 있다'며 근육으로 다져진 지민의 완벽한 뒤태를 꼽았다.
마지막으로 지민의 팔과 다리를 매력 포인트로 꼽았다. '좋은 무대를 위해 팔과 다리의 근육 상태는 매우 중요하며, 지민은 멋진 무대를 위해 근육 운동을 한다. 지민의 팔 근육은 오랜 시간 운동의 결과이며, 팔로 표현하는 지민의 춤은 믿을 수 없이 정교하다'고 극찬하며 '지민을~ 안아주시겠습니까?'라고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