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정국 "2천명 아미 응원 힘나"..'아미바라기' 감동

  • 문완식 기자
  • 2020-08-19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 '아미바라기' 면모로 팬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지난 18일 방탄소년단은 공식 유튜브 채널 'BANGTANTV'를 통해 2019 SBS 가요대전의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2019 SBS 가요대전 전날 사전 녹화를 위해 모인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대기실 모습이 생생하게 담겼다.

영상에서 단독으로 캐럴 ‘Oh Holy Night’ 을 사전 녹화한 정국은 현장에서 느낀 아미(ARMY)에 대한 고마움을 나타내 감동을 자아냈다.

정국은 저희가 지금까지 크리스마스라고 해서 크리스마스 특집 무대를 단 한 번도 한 적이 제 기억엔 없거든요. 'Oh Holy Night' 곡을 하게 되었습니다 라고 운을 뗐다.

이서 2000명 아미 여러분들이 오셔서 응원을 해주셨는데 덕분에 힘이 많이 되었고 크리스마스의 시작을 아미 여러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굉장히 기분 좋습니다. 남은 촬영 열심히 하겠습니다고 진심 어린 소감을 밝혔다.



이후 정국은 목 컨디션이 좋지 않아 빠른 취침을 다짐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정국은 가자 마자 진짜 바로 자자? 넌 할 수 이써! 가자마자 그냥 씻으란 말이야 라고 혼잣말로 중얼거리며 물 틀어! 화장 지워! 씻어! 닦아! 발라! 누워! 덮어! 자! 왜 그걸 못해! 라고 컨디션 조절을 위해 자신에게 세뇌시키는 귀여운 모습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이를 본 팬들은 정국아 너무 감동이야 역시 아미 바라기 정국 정국이 노래 평생 듣고 싶어 정국이 너무 무해하고 귀엽다 그냥 모든 것이 사랑스럽다 캐럴 선물 고마웠어 올해 크리스마스에도 캐럴 기대해도 될까? 등 반응을 보였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