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BTS) 뷔의 솔로곡 '이너 차일드'(Inner Child)가 오스트레일리아 음악 차트에 입성했다.
19일 ARIA의 발표에 의하면 뷔의 ‘이너 차일드’는 8월 4번째 주 ARIA PULSE차트에서 9위를 차지했다.
ARIA 차트는 오스트레일리아 음반 산업 협회(ARIA)가 매주 발표하는 오스트레일리아의 음악 판매 차트이다.
방탄소년단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의 수록곡인 뷔의 솔로곡 '이너 차일드'는 발매 당시부터 큰 사랑을 받았으며 '오피셜 싱글 다운로드 차트 톱 100' 22위, '오피셜 싱글 세일즈 차트 톱 100'에서 22위, 포르투갈 '오피셜 차트' 33위, 헝가리 '싱글 톱 40 핫 차트' 4위로 진입한 데 이어 오스트레일리아의 차트에도 오르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이너 차일드'는 같은 날 피지 아이튠즈 톱송 차트 1위에 올라 총 86개국 아이튠즈 1위를 차지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뷔의 자작곡 'Sweet Night'이 116개국 아이튠즈 1위를 차지하고 있어, 뷔는 85개국 이상에서 1위를 차지한 곡이 2곡인 K팝 대표 솔로 아티스트로서 그 역량을 인정받게 됐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