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애노드, 트렌디+감성 다 잡은 신보..빌리 문수아 지원사격 [6시★살롱]

  • 허지형 기자
  • 2025-04-30
미스틱 스토리 프로듀싱팀 애노드(ANODE)가 새로운 음악으로 돌아왔다.

애노드(앤리, 블랑)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iMaGiNe #3'를 발매한다.

이번 신보에는 타이틀 곡은 '그대로 해줘'와 '게슈탈트 붕괴' 등 총 2곡이 수록됐다. 애노드는 이번 앨범을 통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사운드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타이틀곡 '그대로 해줘'는 아프로비트를 기반으로 한 팝 스타일의 R&B 트랙이다. 절제된 리듬과 세련된 사운드에 '그대로 해줘'라는 임팩트 있는 메시지가 어우러져 애노드만의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 했다.

특히 이 곡에는 그룹 빌리 멤버 문수아의 랩이 더해져 색다른 시너지를 전했다.
그대로 넌 그대로 넌
그대로 넌 그대로 넌
그대로 넌

그대로 넌 그대로 넌
그대로 넌 그대로 넌
그대로 넌

그대로 해줘

Ain't It Ain't It
Ain't It Ain't It
Ain't It Ain't It Funny

선택은 너가 해
가로막힐 때만 물어봐 줘

I'm keepin' it bold
I'm holdin' it down
I'm lettin' you shine
But know I'm the one steady
Watchin' the line
Watchin' the line
또한 수록곡 '게슈탈트 붕괴'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chill R&B 트랙이다. 반복되는 사고 속에서 언어와 감정이 흐려지는 불안감을 인상적인 가사로 풀어내 궁금증을 더했다.

뮤직비디오 또한 눈길을 끌었다. 감각적인 무빙은 한 편의 예술 작품을 보는 듯한 느낌이 돋보였다. 뮤직비디오 속에도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애노드만의 감성이 그대로 묻어나, 듣고 보는 재미를 더했다.

애노드는 지난 2월 '2025 F/W 서울패션위크'에서 여러 브랜드의 런웨이 음악 작곡 및 오퍼레이션을 맡으며 뛰어난 음악성과 현장 장악력을 입증했다. 이처럼 애노드는 감각적인 사운드와 섬세한 디렉팅을 기반으로, 자신들만의 음악 정체성을 이어가고 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