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이 '꽃미모' 셀카로 단박에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지민은 22일 새벽 방탄소년단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래 기다리셨어요! Dynamite 많이 사랑해 주세요♡ 기다려주신 아미 여러분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장의 단독 셀카와 멤버들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살짝 웃으며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지민은 금발 덮머리에 블랙 비니와 블랙 티셔츠를 착용하고 인형같은 환상 미모를 선보였다. 지민은 또 다른 사진에서는 같은 포즈로 입술을 내밀며 찍어 팬들을 반하게 만들었다.
지민은 지난 21일 브이라이브(V LIVE)를 통해 신곡 'Dynamite'(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코멘터리를 할 당시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촬영한 사진도 공개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지민의 사진은 공개 직후 단 1시간 24분만에 100만 '좋아요'를 돌파해 1위 해리 스타일스, 2위 방탄소년단 전 멤버 단체사진에 이어 트위터 역대 3위에 올랐다.
이는 한국 개인으로는 첫번째 최단기간 100만 '좋아요'를 돌파한 것으로 전 세계적 명성의 톱 아티스트로서의 영향력과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21일 새 디지털 싱글 'Dynamite'를 발매했으며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 공개되자마자 동시 접속자 최소 300만 명을 기록해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