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우리 자신을 하나로 모아 어려움을 함께 극복해 나가자고 팬들에게 전했다.
미국 일간지 USA투데이(USA TODAY)는 지난 20일(한국시간) 새 싱글 'Dynamite'(다이너마이트)의 발매를 앞둔 방탄소년단과의 인터뷰를 짧은 영상과 함께 공개했다.
지민은 검은색 슬랙스에 베이지색 티셔츠를 매치한 사랑스러운 착장으로 인터뷰에 임했다. 인터뷰가 진행되는 동안 지민은 자연스러운 제스처와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민은 인터뷰에서 누군가가 더 힘들거나 더 힘들지 않다고 말하기는 어렵지만, 나는 우리가 정말로 우리 자신을 하나로 모으고, 우리의 끈을 당기고, 모든 사람들을 격려하고, 이러한 어려움을 함께 극복해야 할 때라고 생각한다며 팬들에게 같이 힘든 시기를 이겨나가자는 말을 전해 지극한 팬 사랑으로 아미들을 감동케 했다.
USA 투데이는 인터뷰 기사 공개에 이어 지민의 솔로곡인 '세렌디피티 풀버전'(Serendipity Full Length Edition)'과 지민의 첫 프로듀싱곡이자 뷔와 듀엣곡 '친구(friend)'가 포함된 스포티파이(Spotify) 스밍리스트인 'BTS : The Essential'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