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팬콘서트는 영탁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와 깊은 음악성이 어우러진 무대로 마련돼 '놀이동산'을 콘셉트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팬콘서트의 타이틀인 'YOUNGONE'은 영탁(YOUNGTAK)의 이름과 팬덤명 영블스(YOUNGBLS)의 앞글자 'YOUNG', 모두 하나가 되자는 의미의 'ONE'을 결합해 탄생한 것으로, 앞으로 영탁과 팬이 하나 되어 영원히 함께하자는 약속을 담고 있다.
이처럼 타이틀명 그대로 하나의 테마파크처럼 꾸며진다. 팬콘서트의 연출은 물론 무대 구성, 의상까지 모두 '영원파크'라는 테마에 맞춰 완성도 있게 준비됐다. 여기에 팬들과의 교감을 최우선에 둔 구성으로 히트곡은 물론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새로운 해석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제대로 놀 줄 아는' 영탁의 무대 위 존재감은 이번 팬콘서트에서도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1. 테마파크처럼 팬들과 즐기는 '영원파크'
팬콘서트 '2025 YOUNGTAK FAN-CON YOUNGONE PARK(2025 영탁 팬콘 영원파크)'는 공연장을 하나의 놀이동산으로 구현한 기획이 인상적이다. 각 코너가 하나의 테마 존처럼 구성돼 관객들은 음악을 감상하면서도 마치 퍼레이드를 관람하는 듯한 경험을 하게 된다. 영탁의 대표곡들과 감성 넘치는 곡들이 새로운 연출로 재탄생하며 무대를 다채롭게 채운다. 여기에 유쾌함과 따뜻한 감정선이 어우러진 스토리텔링은 콘서트 전체를 하나의 테마형 팬콘서트로 끌어올릴 예정이다.
#2. 무대를 넘어선 남다른 팬서비스
'팬바보'라는 별명이 아깝지 않을 만큼, 영탁은 이번 콘서트에서도 진심 어린 팬서비스를 아낌없이 준비했다. 공연장 곳곳에는 깜짝 코너와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팬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정성 가득한 구성은 영탁이 왜 '믿고 가는 콘서트형 아티스트'로 불리는지를 다시금 입증할 것으로 보인다.
#3.웃음과 감동의 이색 코너
이번 팬콘서트는 단순한 음악 무대를 넘어선 새로운 '놀이'의 장이 될 전망이다. 영탁은 특유의 입담과 센스를 살린 토크 코너는 물론,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했다. 관객들은 영탁과 직접 교감하며 웃고, 공감하고, 감동하는 순간들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여기에 진솔한 이야기와 다양한 이색 코너로 팬심을 한껏 자극한다. 새로운 테마와 구성으로 가득 채운 첫 번째 팬콘서트는 영탁의 또 다른 도약점이자, 팬들과 함께 만드는 잊지 못할 시간이 될 전망이다.
한편, 이번 팬콘서트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다시 한 번 영탁을 향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입증됐다. 최근 'TAK SHOW3' 서울 앙코르 콘서트로 전국 투어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 영탁은 전국 8개 도시 순회에 이어 '올타임 레전드' 무대를 완성하며 공연 장인의 면모를 다시금 입증했다. 이에 더해 방송, 예능, 공연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팬콘서트를 시작으로 2025년 활동의 포문을 본격적으로 열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