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남보라, 결혼식 즐긴 신부.."주변 사람들과 인생의 한 조각 나눠"

  • 김나연 기자
  • 2025-05-12
배우 남보라가 결혼식을 마친 소감을 밝혔다.

12일 남보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식 완"이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남보라의 아름다운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친구라 쓰고 청춘이라 읽는 나의 친구들. 그리고 자갈밭처럼 어려운 길을 걸을 때 길을 알려준 선생님들, 선배님들, 언니, 오빠들"이라며 "전 그렇게 좋은 사람은 아닌데 주변 사람들이 저를 좋은 길로 이끌어주고 만들어줬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그는 "5월 10일 그 사람들과 함께 인생의 한 조각을 나눴다"며 "너무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보내준 마음 소중하게 잘 간직하고 더 많은 사람에게 보답하며 살겠다. 감사하다"라고 결혼식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 남보라는 절친한 배우 박진주, 김민영과 축가를 열창한 후 뜨겁게 끌어안는가 하면 가수 이도진의 축가에 흥겹게 춤추고 있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한편 남보라는 동갑내기 비연예인 남성과 약 2년간 교제 끝에 지난 10일 결혼식을 올렸다. 최근 남보라는 유튜브 채널 '지인의 지인'에 출연해 예비 신랑을 언급하기도 했다. 남보라는 예비 신랑의 외모에 대해 "웃을 땐 비버, 평소엔 손흥민 선수 조금 닮았다"며 "귀엽다"고 전해 화제를 모았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