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쇼! 음악중심 in JAPAN'의 추가 라인업이 공개됐다.
새롭게 합류한 아티스트는 일본 단독 투어 누적 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는 TREASURE(트레저)와 국내외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5세대 대표 주자로 자리 잡은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다.
최종 라인업에 따르면 7월 5일(토)에는 하츠투하츠(Hearts2Hearts), IVE, izna, KiiiKiii, NEXZ, 태민(TAEMIN), TREASURE, 제로베이스원이 관객들을 만난다. 7월 6일(일)에는 aespa, 아일릿(ILLIT), INI, NCT WISH, NiziU, n.SSign(엔싸인), 더보이즈(THE BOYZ),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ABC 순)
이처럼 양일간 K-POP을 대표하는 글로벌 아티스트들과 핫 루키들이 총출동하는 만큼, 전 세계를 사로잡을 역대급 무대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올해 '쇼! 음악중심 in JAPAN'은 화려한 스페셜 스테이지를 통해 차별화된 K-POP 페스티벌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쇼! 음악중심 in JAPAN'은 오는 7월 5일, 6일 양일간 일본 베루나돔에서 개최되며 'PLAYFUL SUMMER!'라는 주제로 올 여름 최고의 음악 축제를 예고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