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S(신유, 도훈, 영재, 한진, 지훈, 경민)는 지난 12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미니 3집 'TRY WITH US'의 수록곡 'Lucky to be loved' 스페셜 비디오를 공개했다. 사랑받아 행운이라는 노래 제목처럼, 스페셜 비디오는 '사랑받는 것'들의 입장에서 세상을 들여다보며 곡의 메시지를 따뜻하게 전달한다.
영상은 누구나 일상 속에서 한 번쯤 애정을 쏟았을 법한 소중한 사물들을 비춘다. 춤을 추는 경민 곁에 놓인 '처음 산 구두', 한진에게 무언가 말하는 듯한 반려식물, 신유가 포근함을 느끼는 베개, 멤버들 앞에 흩어진 애착 인형들, 이와 함께 행복한 얼굴로 퍼포먼스를 펼치는 여섯 멤버까지. 영상 말미 이 모든 존재들이 "너에게 사랑받아 행운이야(We're lucky to be loved by you)"라고 말하며 사랑을 주는 이들을 향한 깊은 고마움을 전한다.
TWS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는 퍼포먼스 또한 볼거리다. 타이틀곡 '마음 따라 뛰는 건 멋지지 않아?'를 통해 활기찬 에너지로 사랑받은 이들은 이번 곡에서 부드럽고 유연한 움직임으로 한층 깊어진 감정선을 드러낸다. 서정적인 멜로디에 맞게 곡선적인 흐름을 가미한 안무가 세련된 분위기를 풍긴다.

TWS는 이 곡에 대해 "저희가 이 자리에 있기까지 응원해준 모든 사람들에게 전하는 곡이다. 사랑해주신 분들 덕분에 막연히 꿈꾸던 일들을 이뤄가고 있다는 노랫말이 마음에 와닿는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TWS는 타이틀곡으로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이들은 '마음 따라 뛰는 건 멋지지 않아?'로 모든 음악방송 트로피를 휩쓸며 6관왕을 차지, 데뷔 후 1년 3개월여 만에 그랜드슬램을 달성했다. 또한 이 곡은 멜론의 최신 주간 차트(집계 기간 5월 5일~5월 11일)에서 전주 대비 6계단 상승한 79위에 오르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