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 플랜: 데스룸' 5-9회는 모두의 이목이 집중됐던 생활동과 감옥동 히든 스테이지의 비밀이 드디어 풀린다.
앞서 지난 6일 공개된 1-4회에서는 정현규가 생활동 히든 스테이지에 도전하며 궁금증을 높였다. 정현규가 승부를 던진 생활동 히든 스테이지의 성공 여부와 함께 충격의 탈락자가 발생했던 감옥동 히든 스테이지의 두 번째 도전자가 등장한다. 탈락의 위험을 무릅쓰고 도전한 플레이어가 누구일지 도대체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해진다.

격랑의 소용돌이가 펼쳐칠 메인 매치에 이어 세 번째 감옥 매치가 시작된다. 벼랑 끝에 몰린 플레이어들의 치열한 접전, 반전에 반전이 거듭된 역대급 장시간의 게임 끝에 또 한 명의 탈락자가 발생하며 감옥동의 씁쓸했던 하루가 지나갈 예정이다. 특히 이 과정에서 강지영이 끝내 눈물을 보인다는 사실이 공개되며 그가 왜 울컥할 수밖에 없었는지 궁금해진다.
그리고 네 번째 메인 매치에서는 감옥동 플레이어들의 판을 흔들기 위한 승부수가 펼쳐지는 가운데 플레이어들 간의 예상 밖 균열과 짜릿한 반전이 터져 나올 예정이다. 어떤 동맹이 흔들렸을지 이 균열이 어떤 파장을 불러일으킬지도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또한 플레이어들의 감옥동과 생활동의 운명이 엇갈리며 갈등이 증폭된다. 피가 말리는 잔혹한 감옥 매치, 이로 인해 독기를 잔뜩 품은 플레이어들의 신경전과 드라마틱한 관계 변화가 극에 달할 다섯 번째 메인 매치 역시 놓칠 수 없는 재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데블스 플랜: 데스룸' 5-9회는 13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