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TWS=청춘! 日 데뷔 싱글 첫 번째 오피셜 포토 공개

  • 문완식 기자
  • 2025-05-15
그룹 TWS(투어스)가 일본 첫 싱글의 콘셉트를 알리며 정식 데뷔를 향한 시동을 걸었다.

TWS(신유, 도훈, 영재, 한진, 지훈, 경민)는 지난 14일 팀 공식 SNS에 일본 데뷔 싱글 'Nice to see you again(원제 はじめまして/하지메마시테)'의 첫 번째 오피셜 포토를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일러스트 포스터는 오피셜 포토를 소재로 제작돼 마치 청춘만화의 한 장면 같은 인상을 준다.

이번 사진은 TWS의 반짝이는 학창시절을 회상하는 콘셉트로 촬영됐다. 교복 차림의 여섯 멤버는 고양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수박을 먹는 등 여름날의 평온한 일상을 표현했다.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이들의 싱그러운 비주얼이 눈에 띄며 설렘 지수를 높인다.

오는 7월 2일 발매되는 'Nice to see you again'은 여름의 빛나는 추억처럼 일상 속 특별한 설렘을 느낄 수 있는 작품으로, 일본 오리지널 곡을 포함해 총 3곡이 수록된다. TWS는 특유의 청량한 감성으로 대중적 반향을 일으킨 팀인 만큼 현지 팬들에게 상쾌하고 활기찬 에너지로 다가갈 예정이다.
TWS는 한국과 일본에서 첫 콘서트를 개최하며 올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군다. 이들은 오는 6월 20~22일 3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25 TWS TOUR '24/7:WITH:US' IN SEOUL'을 연다. 이어 7월부터는 일본 6개 도시에서 총 13회에 걸쳐 '2025 TWS TOUR '24/7:WITH:US' IN JAPAN'을 진행한다.

한편 TWS의 미니 3집 'TRY WITH US'는 일본에서 누적 출하량 10만 장을 돌파하며 일본레코드협회의 골드 디스크 '골드' 인증을 받았다. 이들은 전작 싱글 1집 'Last Bell'에 이어 2연속 '골드' 인증 음반을 보유하며 현지 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