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가오정' 김정현, 첫 고정 예능 이유? "이민정 칭찬 多..밖에 나가며 내 삶에 리프레시 기대"

  • KBS 아트홀=한해선 기자
  • 2025-05-16

배우 이민정이 시골마을에 이동식 편의점을 차렸다.

16일 오전 서울 영등포 KBS 아트홀에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하 '가오정')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황성훈 PD, 이민정, 붐, 안재현, 김정현, 김재원이 참석했다.

김정현은 '가오정'의 재미에 대해 "1화부터 김재원 씨가 활약할 거다"라고 전했다.

그는 '가오정'에서 만난 이민정에 대해 "선배님이 잘 웃어주셔서 편하게 촬영하고 있다. 감독님처럼 전부를 보고 있더라"라고 말했다.

김정현은 처음 고정 예능에 출연하게 된 이유로 "감독님도 인연이 있었고, 이민정 선배님도 지인들이 저와 조금씩 연결이 돼 있었다. 지인들이 이민정 선배님에 대해 좋다고 해서 만날 수 있었다. 제가 운동 아니면 거의 집 밖에 나가질 않는데 프로그램을 하면서 좋은 사람들과 한번씩 좋은 경치도 보고 밖에 나갔다 오는 것 만으로도 제 삶에 리프레시가 될 것 같았다"고 말했다.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은 시골마을에 생필품을 실은 이동식 편의점을 배달하고 하룻밤을 보내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눠보는 프로그램. 이민정이 메인 호스트로 출격하며 붐, 안재현, 김정현, 김재원이 고정 멤버로 함께한다.

한편 '가오정'은 오는 16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KBS 아트홀=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