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레트로 데님 룩으로 또 한번 글로벌 패션 아이콘으로서 주목받고 있다.
지난 21일 발매한 방탄소년단의 신곡 'Dynamite'(다이너마이트) 티저 포토와 뮤직비디오 착장인 지민의 '청청 패션'이 전 세계 팬들의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올케이팝(allkpop)과 하이프 말레이시아(Hype Malaysia) 등 해외 매체들은 각각 네티즌들은 'Dynamite' 뮤직비디오 속 지민의 데님 스타일을 사랑한다, 이제 지민의 레트로 데님 룩이 BTS의 'Dynamite' 뮤직비디오에서 새롭게 재현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라는 제목으로 소식을 전했다.
매체는 또한 이번 신곡 'Dynamite' 뮤직비디오에서 방탄소년단 멤버 전원이 레트로 스타일의 빈티지 옷을 입어 대중들의 관심을 끌었는데, 그중에서도 지민의 레트로 데님 룩 스타일이 크게 주목을 받았다고 전했다.
올케이팝은 지민이 착장한 데님 룩에 대해 폴로 랄프 로렌(Polo Ralph Lauren)의 '리페어드 데님 트러커 재킷'(Repaired Denim Trucker Jacket)과 '오블리크 모티프'(Oblique Motif)가 있는 브랜드 디오르(Dior)의 티셔츠와 같은 브랜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고 전했으며, 많은 네티즌이 지민이 보여준 현대적 감각의 소재로 완성된 레트로 스타일링에 전 세계의 많은 팬들이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보랏빛이 살짝 감도는 갈색 염색 머리와 현대적 감성으로 재탄생한 데님 의상과의 조화가 완벽했다고 극찬하며, 특히 지민의 레트로 데님 룩은 남녀 관계없이 누구든 그 모습을 재현할 수 있다고 전했다.
팬들은 지민의 레트로 데님 룩에 대해 이 옷이 너무 귀여워서 지민이에게 딱 맞아요, 머리카락, 의상, 액세서리 모두 완벽해요.,데님은 소화하기 쉬운 듯 어렵죠. 정말 멋진 스타일링입니다, 지민은 자신이 원하는 모든 스타일을 소화할 수 있습니다. 너무 완벽해요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