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뷔, '화보천재'의 아름다운 카리스마..이번에도 '품절요정'

  • 문완식 기자
  • 2020-08-31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가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화보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휠라 코리아는 지난 28일 공식 SNS를 통해 2020년 가을 콜렉션을 공개하며 공개하며 '그 어떤 길 위에서도 자연스럽게'라는 문구와 함께 뷔의 화보 2장을 게재했다.

뷔는 화보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뷔는 첫 번째 사진에서 심플한 귀걸이 하나만으로 차원이 다른 아름다움을 선보이며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만찢남'의 정석을 보여줬다.



두 번째 사진에서는 비스듬히 옆으로 앉아 서 있는 사진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뷔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아름다운 얼굴선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뷔는 이번 화보를 통해 또 한번 '품절 요정'의 면모를 보여줬다. 화보에서 뷔가 착용한 맨투맨 티셔츠는 같은 제품의 다른 색상 보다 세 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31일 현재 해당 색상만 품절 된 상태다. 팬들은 아쉬움을 감추지 못하며 역시 뷔가 입으면 다 품절, 품절 요정 뷔라고 감탄을 나타냈다.

뷔는 이번 화보 속 휠라 제품 외에 앞서 'Dynamite' 티저 포토에서 착용했던 목걸이, 뮤직비디오의 베레모, 선글라스, 팔찌와 브이라이브 방송에서 착용한 모자와 목걸이 등이 품절 사태를 부르는 등 '미다스의 손', '품절 요정' 면모를 이어가고 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