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레이디 가가와 빌보드 VMA 썸네일 장식..'지민 파워'

  • 문완식 기자
  • 2020-09-01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레이디 가가와 함께 빌보드(Billboard) 유튜브 공식 계정 'VMA' 콘텐츠 썸네일을 장식해 눈길을 끈다.

빌보드 유튜브 공식 계정은 지난 31일 레이디 가가(Lady GaGa)와 지민을 썸네일로 장식한 빌보드 뉴스(Billboard News)를 전해 관심을 모았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열린 2020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MTV Video Music Awards, VMA)에서 새 싱글 'Dynamite'(다이너마이트) 무대 첫선을 보였으며, 수상 후보에 올랐던 4개 부문 모두를 석권하며 4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지민은 레트로 풍 그레이색 투피스 차림의 수트에 연푸른색 넥타이를 착용하고 빛나는 퍼포먼스를 보여 'VMA' 공연 후 전 세계에서 '그레이 수트에 금발이 누구냐?'며 화제를 불렀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레이디 가가-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znde)의 '레인 온 미'(rsin on me)가 올해의 노래로 선정됐다. 매번 파격적인 의상으로 화제를 일으키는 레이디 가가는 이번 'VMA'에서도 여러 번에 걸쳐 다른 디자인의 파격적이 마스크를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엔터테인먼트 투나잇(ET) 유튜브 공식 계정도 'VMA' 소식을 전하며 지민과 레이디 가가, 더 위켄드(The Weeknd)가 썸네일로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그레이 수트 가이' 지민은 레이디 가가와 함께 빌보드, 'ET' 유튜브 공식 계정 'VMA' 콘텐츠 썸네일을 장식하며 또 한번 '지민효과'(JIMIN Effect), '지민파워'(JIMIN Power)를 보여줬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