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정국 2년전 "핫100 1위 하고파" 생일에 실현..팬들 "축하해!"

  • 문완식 기자
  • 2020-09-01


그룹 방탄소년단이 신곡 'Dynamite'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Hot 100)에 오르며 한국 가요사에 대기록을 세운 가운데 이날 생일을 맞은 멤버 정국의 과거 발언이 팬들 사이에서 회자 되고 있다.

정국은 앞서 2018 MAMA 인터뷰에서 '나에게 도전은'이라는 스스로의 질문에 더 큰 무대를 하고 싶고, 더 많은 사람들 앞에 서고 싶다며 빌보드 핫 100에서 1위도 찍고 싶다고 희망을 드러낸 바 있다.



정국의 이 같은 희망과 꿈이 생일(9월 1일)에 현실로 이뤄지자 팬들은 더욱 감격해하고 있다.

팬들은 와 정국아 너무 신기하다. 축하해, 최초 아니냐고 빌보드 1위를 생일에 진짜 영화같이 사네, 태몽도 닿는 곳마다 황금이 되는 황금비, 정국이 이 모든 것 누릴 자격 충분하지 너무 열심히 잘해, 전정국 나라만 세움 되겠다 정국이, 방탄 축하해 자랑스럽다 등 반응을 보였다.

정국은 이날 빌보드 '핫 100' 1위 후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핫 100' 1위를 했다고 들었을 때 꿈만 같은 소식이었고, 정말 행복한 순간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아미분들께 감사하다며 아미 여러분과 방탄소년단의 가능성의 한계는 어디일까 궁금해졌고, 앞으로도 계속 도전하고 더욱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저희를 믿고 응원해 주시는 아미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