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中팬들 韓 5개 항공사 기내 잡지 광고 생일 서포트..'짐토버' 축제 시작

  • 문완식 기자
  • 2020-09-05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생일(10월 13일)을 맞아 중국 팬들이 국내 5개 항공사 전 세계 모든 노선에 기내 잡지 광고를 통해 축하한다.

지민의 중국 팬베이스 '지민 바 차이나'(JIMIN BAR CHINA)는 지민의 생일인 10월 13일을 맞이해 전 세계 아이돌 최초 전 세계 200대 비행기, 260개 항로, 240개 도시를 왕복하는 항공편에 '지민 탄생 26주년 팬들 서포트 Part.3 구름 속을 걷는다' 생일 축하 서포트를 발표, '짐토버'(JIMIN+October)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

'지민 바 차이나'는 아이돌 최초로 한국 5대 항공사의 전 세계 모든 항로에 기내 응원 서포트를 준비했다며 기내 잡지에 지민의 단독 생일 응원 광고가 실린다. 5대 항공사가 기내 잡지에 광고 응원을 받아들인 것은 처음이다라고 한국 최초 아이돌 생일 서포트라는 것을 알렸다.



'지민 바 차이나'에 따르면 지민의 생일 축하 응원 광고가 실린 기내 잡지는 200대 비행기, 260개 항로, 240개 도시 왕복 항공편에 4분기(10월~12월) 동안 배치된다. 참여 항공사는 아시아나 항공, 제주항공, 에어부산, 티웨이 항공, 진에어 등 국내 5개 항공사다.

특히 제주 항공에서는 지민의 수식어인 병아리를 연상케 하는 노란색 바탕에 '지민이 생일 축하해요'라는 문구가 적힌 30000 여 개의 기내 컵 홀더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지민 바 차이나'는 비행기를 탑승한 모든 승객들이 이 아름다운 축복을 느끼길 바란다. 길은 멀리 있지만 사랑은 길다. 의미있는 순간마다 서로 멀리 있어도 생일 축하하고 싶다. 지민의 26번째 생일은 편안하고 즐겁고 반짝반짝 빛나길 바란다고 지민을 향한 뜨거운 팬 사랑을 전했다.

'지민 바 차이나'는 지난해 지민의 25번째 생일에 전 세계에 걸쳐 총25개 생일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한국 아이돌 최초 광고도 진행 했으며 특히 중국 항저우 도심의 34개의 건물 외벽이 모두 스크린으로 변하는 생일 축하 조명쇼는 많은 화제를 모았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