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하이키가 보여줄 레트로한 여름 감성..청량美 품고 26일 컴백

  • 이승훈 기자
  • 2025-06-09

걸 그룹 하이키(H1-KEY)가 청량한 감성으로 여름을 물들인다.

그룹 하이키(서이, 리이나, 휘서, 옐)는 9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미니 4집 'Lovestruck'(러브스트럭)의 타이틀곡 '여름이었다'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하이키는 빈티지한 무드가 물씬 풍기는 공간에서 청초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들은 서로 기대앉거나 창밖을 응시하는 등 레트로한 감성과 오묘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나른한 여름의 어느 날을 떠올리게 하는 따뜻하고 자연스러운 정서는 보는 이들의 향수를 자극했다. 특히 오래된 필름 사진 속 한 장면처럼 청춘의 찰나를 담은 듯한 콘셉트는 하이키만의 색다른 서사를 예고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 컴백은 지난해 6월 발매한 미니 3집 'LOVE or HATE'(러브 오어 헤이트) 이후 약 1년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하이키는 이전보다 더 강렬하고 시원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돌아올 예정이다.

하이키는 2023년 발표한 미니 1집 타이틀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건사피장)를 히트시키며 대중성과 음악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같은 해 발매한 미니 2집 타이틀곡 'SEOUL'(서울)로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고, 영국 NME의 디지털 커버를 장식하는 등 커리어 하이를 기록하며 대세 걸 그룹 반열에 올랐다.


하이키는 26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Lovestruck'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여름이었다'로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